logo
사회를 위한 백신,
사랑의열매
모두를 위한
행복한 온도
희망을 전하는
나눔의 온도
함께 만드는
따뜻한 온도

나눔문화 확산

사랑의열매는 나눔의 가치를 알리고자 다양한 방법으로 이해관계자들과 소통해왔습니다. 광고를 통해 나눔의 의미를 새롭게 해석하고 SNS 및 유튜브 등 온라인을 통해 국민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했습니다. 또한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누구나 쉽게 나눔에 참여할 수 있는 장을 만들었습니다.

사랑의열매 광고

사랑의열매는 광고를 통해 기부의 가치, 즐거움을 전하고자 노력하였습니다. 연중광고에서는 나눔이 단순히 ‘착한 행위’가 아니라, ‘사회문제 해결과 변화를 위한 솔루션’이라는 메시지를 전했으며, 연말광고에서는 겨울에 눈이 소복소복 쌓이듯 많은 이의 소중한 기부가 모여 더욱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간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며 나눔의 의미를 되새겼습니다.

전국 나눔소식 ‘열매방송’

사랑의열매는 SNS 및 유튜브 등 온라인을 통해 시민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습니다. 2021년 새롭게 런칭한 유튜브 ‘열매방송’은 재미있고 다양한 콘텐츠로 전국 사랑의열매 소식을 전하며 나눔문화를 전파하고 있습니다.

사랑의열매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2021년 사랑의열매는 GS리테일, 카카오메이커스와 함께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습니다. 사랑의열매 로고를 활용한 젤리와 뱃지 제품을 선보이며 큰 반응을 얻었습니다. 제품 판매를 통해 얻어진 수익금은 사랑의열매 지원사업에 활용되어 쉽고 재미있게 나눔에 동참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전국 초·중·고학생 사랑의열매 나눔공모전

사랑의열매는 나눔공모전을 통해 학생들이 스스로 나눔에대해 생각하는 계기를 마련하고, 일상 속에서 실천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 있습니다. 9회째를 맞은 2021년 나눔공모전은 ‘나눔은 oo이다’ 라는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참가 학생들은 글쓰기, 슬로건, 만화, 창작그림 등 부문별로 나눔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마음껏 표현하였습니다.